[중부일보]경기이엠에스, 화순케어랜드요양병원과 업무 협약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중부일보]경기이엠에스, 화순케어랜드요양병원과 업무 협약

페이지 정보

25-07-15
최고관리자
93회

본문

 

강대식 경기이엠에스 대표(사진 오른쪽)와 최재승 화순케어랜드요양병원 대표원장이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이엠에스(대표 강대식)는 10일 화순케어랜드요양병원(대표원장 최재승·한의사)과 BRDS 치료기법을 활용한 환자중심의 서비스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BRDS 치료기법 프로토콜 공동 개발은 물론 상호 기술 지원, 최첨단 의료 장비 및 의료 기술 교류, 전문 의료 인력배치 등에 협력하게 된다.

이엠에스(EMS)는 Emergency medical services(응급의료서비스)의 약자로, 구급 현장에서 적절한 조치 후 병원으로 신속하게 후송하는 구급대를 말한다.

또, BRDS(Basic Remedy Doctor Solution)는 강력한 알칼리 미네랄 수(Mineral Water)와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된 홍삼이 주성분인 한약을 활용, 면역기능과 항염 작용을 강화해 암이나 기타 난치성·만성질환 등에 도움을 주는 치료법이다.

강대식 대표는 "수많은 환자들을 이송하면서 암이나 각종 난치성 병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을 보면서 매우 안타까웠다"며 "대형 병원에서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병증이 BRDS 치료를 통해 개선되는 모습을 보고 지역민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협약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재승 원장은 "미네랄 수는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과도한 섭취는 오히려 해로울 수 있는 만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면서 "인체는 다양한 기관계의 상호 작용을 통해 혈액의 pH를 일정하게 유지하는데, BRDS 치료 기법의 핵심은 산성화된 체액을 중성으로 회복시켜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화순케어랜드요양병원은 NK세포 활성도 검사, 중금속 오염도 검사, 황산화 능력 활성산소 검사, 체내 대사체분석 검사 등 전문화된 의료시스템 및 의료기기를 갖추고 환자의 맞춤형 치료에 주력하고 있다.

신연경기자

Copyright © 저작권자 © 중부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